게임개발의 경우 개발자 언어나 코딩을 몰라도 과연 가능은 할까요? 오늘은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Buildbox와 같은 소프트웨어가 게임을 제작하는 데 이익이 된다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것인지요?
게임개발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은 게임을 제작하기 위한 "선택적" 청구 사항입니다.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여러가지 소프트웨어를 프로그래밍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필요 사항이 누구에게 적용되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대답은 디자이너, 특별히 독립 오락 디자이너입니다. 프로그래밍 바탕 지식은 없지만 게임용 아트워크 - 스프라이트 시트, 음악, 레벨, 스토리라인 등 - 를 만들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로 인해 그들은 그런 사람들이 사용하기 더 간편한 소프트웨어를 만들었습니다.
코딩이 필수가 아니다
게임을 코딩하고 싶지 않다면 하지 마세요. 나는 프로그래밍에 입문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사다리를 올라가면서 나는 프로그래밍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발견했고, 드래그 앤 드롭 블록을 보는 것은 마치 원시인처럼 보였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을 이용하여 게임을 제작하는 데는 말 그대로 며칠이 걸립니다. 하지만 같은 프로그래밍 업무를 한 시간도 채 안 걸려서 끝낼 수 있어요. 프로그래밍은 시작할 때는 조금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우선적으로 익숙해지면 오락 개발에 관하여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게임 프로그래머가 되야 하나?
어떤 사람들은 회사를 위해 게임을 제작하는 법을 익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취미로 게임을 만듭니다. 두 가지 프로그래밍 청구 내용은 다릅니다. Linus Sebastian의 말에 의하면 "모든 것은..." 어떠한 게임을 만들고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게임이 주로 예술 작품이라면 어쩌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 Outlast, Gone Home, Life is Strange 등. 주로 걸어가는 시뮬레이터입니다. 메커니즘보다는 삽화에 더 많이 의존합니다. 하지만 게임에 Assassin's Creed, Far Cry 등과 같은 "메커니즘"이 있는 경우 프로그래밍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메커니즘에는 교환 가능한 여러 무기, 업데이트 트리가 포함됩니다. , 인벤토리, 멀티플레이어, 통화 등이 있습니다.
빌드박스
BuildBox를 이용하여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목표라면 프로그래밍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에는 때때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 안정화
- 특징
- 맞춤 제작
- 미세한 조정 및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가 없으면 이런 기능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BuildBox를 활용하여 게임을 만들 수 있지만 이런 이슈 중 하나가 생기면 필요 사항을 변경하거나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를 변경해야 합니다. 이 빌드박스 프로그램 자체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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