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추천-모바일게임

1,2 주차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 신작추천

빌드박서 2024. 6. 14.

오늘은 최근 기대되고 출시되었던 5월 1, 2주차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 신작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5월 1, 2주차에 출시될 예정인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 신작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4월에는 많은 모바일 게임들이 출시되었는데요, 5월에도 이에 못지않게 많은 기대작들이 등장합니다. 어떤 게임들이 출시될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로스트 던전

게임 소개

첫 번째 게임은 로스트 던전입니다. 제작사는 코드캣, 퍼블리싱은 위메이드 게임즈가 맡았습니다. 장르는 MPG, 즉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방치형 게임이 아닌 수동 조작 컨셉의 RPG 게임입니다. 도트 아트 감성으로 출시되었으며, 사전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스토리와 특징

로스트 던전은 어둠의 마법사 페르소나의 위협에 맞서 싸우며 유물을 찾아 모험을 펼치는 다섯 명의 용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챕터와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피소드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4인의 팀플레이를 통한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보스 전투가 특징이며, 손맛을 중시하는 수동 액션 시스템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전망

작년에는 세나키 중심으로 방치형 게임들이 주류를 이뤘는데, 올해부터는 수동 게임들이 대거 출시됩니다. 별이 되어라 2부터 나 혼자만 레벨업, 페르소나 5 등 많은 기대작들이 수동 기반 게임인데요, 도트 감성의 액션 RPG 게임인 로스트 던전 또한 수동 전투의 손맛을 강조하며 국내 시장에 도전합니다. 도트 감성 액션 RPG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플레이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게임 소개

두 번째 게임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입니다. 이 게임은 네오위즈가 개발한 액션 RPG 게임으로, 이미 해외 서버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태국 서버 기준으로 인기 게임 및 매출 1위를 달성했기에, 어느 정도 게임성은 보장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나 혼자만 레벨업은 던파와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붕괴 3 등과 유사한 액션 RPG 게임입니다. 액션성을 살리면서도 PVP 생략하여 경쟁 스트레스를 줄였다는 점에서 글로벌 게임 유저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먼저 플레이하신 분들의 후기 중에는 과금 유도가 적고, 무과금도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호평이 있습니다. 넷마블이 생각보다 BM(비즈니스 모델)을 저렴하게 배치한 모습입니다.

 

전망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몰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이미 흥행 보증 수표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국내 서버는 어떤 모습으로 운영될지 기대가 큽니다.

 

블랙 스타

게임 소개

세 번째 게임은 블랙 스타입니다. 도너츠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이미 일본에서는 2019년에 출시되어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5월 8일에 한국 서버로 출시됩니다.

 

스토리와 특징

화려한 도시의 한 켠에 자리잡은 쇼 레스토랑 시터 스타레스에서 매력적인 남성 보컬들과 댄서들의 엔터테인먼트 쇼 공연이 펼쳐집니다. 주인공은 어느 날 우연히 쇼 레스토랑을 찾게 되고, 특별한 손님으로서 백스테이지 출입을 허락받게 됩니다. 이 게임은 다소 여성향 게임으로, 매력적인 남자들의 진한 우정과 대립, 갈등을 담은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특징입니다.

 

게임 진행

게임 진행은 스토리를 클리어하면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내가 선호하는 보컬들과 댄서들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일정 시간마다 충전되는 행동력 개념의 포인트를 사용하여 선호하는 캐릭터의 리허설 연습을 시킬 수 있습니다. 리허설은 리듬 게임으로 진행되기에 리듬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망

커뮤니티를 보면 이미 일본 판으로 플레이하신 분들도 많고, 한국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좋은 모습으로 출시되기를 기대합니다.

 

프로사커 레전드

게임 소개

네 번째 게임은 프로사커 레전드입니다. 개발사는 스타레이, 퍼블리싱은 레오 이지입니다. 5월 중 출시가 예상되며,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은 미정입니다. 간만에 등장하는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입니다.

 

게임 특징

주인공은 파산한 구단의 구단주로서 새로운 팀을 구축하여 세계 최고의 선수를 영입하고 구단을 챔피언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 장르 자체가 1년에 몇 개 나오지 않는 축구 매니지먼트 RPG 게임입니다. 너무 스포츠에 치중하지 않고, 너무 매니지먼트에 치중하지 않으며, 적당히 오토와 코치 모드를 오가면서 부담 없이 좋아하는 선수를 영입하고 자유롭게 구단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전망

정식 라이센스 게임으로, 게임 속에는 600여 명이 넘는 실제 축구 레전드 선수들이 등장합니다. 선수를 직접 수집하고 내 전략 스타일대로 육성하여 경기에 승리해 나가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으로 네이마르 선수를 지급하고, 접속만 해도 500 뽑기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억해 두셨다가 출시하면 좋아하는 구단을 만들어서 세계 챔피언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5월 모바일 게임 신작 기대작 총정리

이렇게 5월 1, 2주차에 출시될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 신작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 높은 신작들이 다수 출시되는데요, 역시나 5월 초반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 후반에는 명조가 흥행 보증 수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 외에도 로스트 던전이나 프로사커 레전드 등도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호평이 많은 편인데요.

 

최종 정리

위의 게임들 모두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수동 조작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로스트 던전과 나 혼자만 레벨업이, 여성향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블랙 스타가, 그리고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프로사커 레전드가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늘은 5월 모바일 게임 신작 ,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로스트 던전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블랙 스타 , 프로사커 레전드 , 모바일 RPG 게임 , 수동 조작 게임 , 여성향 게임 ,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등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최신 게임 소식과 리뷰를 꾸준히 제공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인기 최신 모바일게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