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박스 게임개발 플랫폼으로 실제로 그걸로 뭔가 멋진 일을 할 수 있을까요? 드래그 앤 드롭은 매우 편리하고 강력합니다. "히트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1위 히트 게임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게임개발 시작
빌드박스로 게임개발을 시작하는 것도 쉽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즉시 무료로 게임 제작을 시작하는 것뿐입니다. BuildBox 팀은 드래그 앤 드롭 게임 빌더를 사용하여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비교했습니다. PowerPoint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하지만 게임을 디자인하는 것이 정말 그렇게 쉽습니까? 이제 BuildBox의 포장을 풀 시간입니다.
BuildBox의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나요?
새 역할을 추가하시겠습니까? 이미지를 레벨 편집기로 드래그하세요. 새로운 적이 필요하십니까? 끌어서 놓기. 개체, 플랫폼 장식, 파워업, 효과 또는 배경을 추가하고 싶으십니까? 모두 드래그 및 배치가 가능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드래그 앤 드롭 방식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한 요소의 속성은 해당 요소를 선택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의 단순함을 뛰어넘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BuildBox는 코딩 방법을 배우는 데 전혀 관심이 없는 많은 게임 창작자들에게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작업 내용 보기: 실제 작업과 비하인드 스토리
언제든지 "시작"을 클릭하여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모드는 즉시 렌더링되므로 지금까지 만든 내용을 즉시 느낄 수 있습니다. Build Tool은 원하는 게임의 뼈대를 조립합니다. 빠른 시작 기능으로 작동합니다. 포괄적인 게임 사전 설정 목록에서 디자인하려는 게임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행 중인 게임부터 근접 게임까지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으며 BuildBox는 생성 중인 세계에 적절한 사전 설정을 적용합니다. 이는 물리적 속성부터 캐릭터 설정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Scene 편집기("scene"은 "level"과 동의어임)를 사용하면 BuildBox가 처음부터 제공하는 느슨한 프레임워크에서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시작 자리 표시자 그래픽은 매우 간단하며 선택한 게임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적, 캐릭터, 플랫폼으로 시작하여 단일 입자 효과로 완성됩니다. 원하는 대로 쉽게 편집한 다음 복사하여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거나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대로 변경하여 장면에 살을 붙일 수 있습니다.
게임개발의 세계
Buildbox를 사용하면 세계 설정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여러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세계의 끝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다음 세계로 보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를 생각해 보세요. 또는 레벨 워프 파이프를 활용하는 경우 Super Mario Bros.와 같은 레벨 선택 화면으로 플레이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세상을 끝없이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선수들이 충분히 좋다면 무한정 계속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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